nyckidsrise-logo

뉴욕시 청년을 위한 재정 지원과 꿈의 실현

작성자: Staten Island 자치구 대표 비토 포셀라(Vito Fossella), Bronx 자치구 대표 바네사 L. 깁슨(Vanessa L. Gibson), Manhattan 자치구 대표 마크 레바인(Mark Levine), Brooklyn 자치구 대표 안토니오 레이노소(Antonio Reynoso), Queens 자치구 대표 도노반 리차드 주니어(Donovan Richards, Jr.)

우리 5명은 각자 다른 방식으로 행정을 펼치고 있습니다. 소규모 사업체를 방문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공공 안전 지지자와 미팅을 하거나 지역 사무소에 앉아서 주거에서 환경미화에 이르는 다양한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찾아내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 모두가 좋아하는 일이 한 가지 있는데 그것은 바로 학교를 방문하는 것입니다.

학생들이 지식을 얻고, 친구들과 어울리고, 뉴욕시의 훌륭한 교사들과 학습 활동을 하는 교실에서 뿜어져 나오는 에너지보다 역동적인 것은 없을 것입니다. 우리는 뉴욕시의 다양성 원천인 9백만 주민들을 대표하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지만, 우리의 한 가지 공통된 우선 순위는 아이들이 꿈을 이루도록 도와주는 것입니다.

주민들의 일상적인 의견과 저희들의 개인적인 경험에서 알 수 있듯이 아이들이 꿈을 이룰 수 있게 하려면 높은 기대치와 현실적인 리소스가 필요합니다. 아이들이 자신의 능력을 믿고 지역사회도 아이들을 믿는다는 것을 느끼게 해야 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입증할 수 있습니다.

뉴욕시 전역에 그러한 증거가 있는데 7만 명 이상의 유치원 학생들이 이번 학년도에 NYC 장학금 계좌(NYC Scholarship Account)를 받은 것입니다. NYC Kids RISE 세이브 포 칼리지 프로그램(Save for College Program)을 통해 제공되는 이 계좌에는 본 프로그램이 뉴욕시 교육부(NYC Department of Education) 및 뉴욕시장실 산하 평등실(NYC Mayor’s Office of Equity)과 제휴하여 뉴욕시의 모든 교육구 내 학교 또는 차터 스쿨에 다니는 모든 유치원생에게 $100의 초기 예치금을 지급합니다.

그 결과, 뉴욕시 전역의 대학 장학금 및 저축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가정은 2배가 되어 총 145,000 가구가 되었습니다. 2017년에 세이브 포 칼리지 프로그램이 시작된 이후 프로그램 참여 학생의 NYC 장학금 계좌에는 총 1850만 달러가 지급되었습니다.

정말 축하할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1월에 5개 자치구의 초등학교는 뉴욕시 장학금의 달을 맞이하여 새로 등록한 가정을 위한 이벤트, 워크샵, 기타 활동을 개최하여 학생들의 새로운 NYC 장학금 계좌를 개설하고 확인하도록 격려했습니다. 참여 학생의 NYC 장학금 계좌의 돈이 시간이 지날수록 어떻게 늘어나는지 보여주기 위해 South Bronx에서 South Shore에 이르는 곳은 물론 뉴욕시의 다른 지역사회도 대면 워크샵과 일대일 대외활동을 진행했고 학교의 머니 트리 포스터를 꾸미고 전시했습니다.

$1에서 $500 사이의 대학 학비 저축 계좌를 가진 학생은 대학에 진학할 확률이 3배 높으며, 졸업할 가능성은 4배나 높다는 연구조사 결과가 있습니다. 즉 학생과 가족들이 대학 진학이 가능하다고 믿고, 도와주는 사람들과 리소스가 있다면 학생들은 그러한 지원을 통해 미래의 성공에 대한 확신을 보여주는 행동을 취할 것입니다.

COVID-19로 인한 경기 침체를 극복하기 위해 아직도 고군분투하는 뉴욕시의 가족들은 기꺼이 지원해줄 주민들이 많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지역사회 중심의 자금 마련 플랫폼을 제공하는 세이브 포 칼리지 프로그램이 만들어진 이유도 바로 그러한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정부 기관과 자선 단체, 지역 사업체로 이루어진 파트너들은 모든 공립학교 학생들이 대학에 진학하거나 직업 훈련을 하고 성공의 꿈을 실현시키는 데 드는 자금을 가지고 고등학교를 졸업할 수 있게 일조할 수 있습니다. 적립된 장학금, 가족의 저축, 지역사회의 투자, 모든 출처에서 모아진 자금을 포함하는 세이브 포 칼리지 프로그램은 공립학교 학생과 지역사회를 위한 중요한 자산이 될 것입니다.

유치원에 다니는 자녀가 있다면 지금 자녀의 NYC 장학금 계좌를 nyckidsrise.org/activate에서 활성화하십시오. (작년에 계정을 만든 1학년 학생도 계좌가 활성화되었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3가지의 기본 절차 중에서 한 가지를 진행하면 추가로 $25가 계좌에 추가되며 시간이 지나면서 더 많은 기회를 가지게 될 것입니다. 도움이 필요하다면 학교의 학부모 코디네이터(Parent Coordinator)에게 문의하시거나 nyckidsrise.org/events에서 진행될 가상 워크샵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결국 중요한 것은 저축된 자금입니다. 이 장학금 계좌를 통해 70,000만 명의 뉴욕 학생들이 받고 있는 보이지 않는 가치를 잊어서는 안 됩니다. 자치구 사무소와 시청에서부터 지역의 사업체, Gray Foundation과 같은 자금 제공 기관에 이르는 뉴욕시의 모든 관계자들은 이 자금을 통해 학생들의 능력에 대한 신뢰와 자부심을 보여주고 있으며, 학생들이 미래의 꿈을 설계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Stay Connected

Sign up to receive email updates and news from NYC Kids RI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