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yckidsrise-logo

부모님 또는 보호자께,

NYC Kids RISE 세이브 포 칼리지 프로그램(Save for College Program)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귀하의 자녀는 이제 무료 NYC 장학금 계좌(NYC Scholarship Account)를 갖게 되었습니다.

세이브 포 칼리지 프로그램은 NYC 공립학교 학생들의 장래 대학 학비 및 직업 훈련을 지원하는 장학금 및 저축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유치원 때 시작됩니다. 가족의 소득이나 이민 신분에 관계없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세이브 포 칼리지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면 어떻게 되나요?

NYC 장학금 계좌 – 자녀가 무료 NYC 장학금 계좌를 갖게 되었습니다! NYC Kids RISE는 자녀를 대신하여 NYC 장학금 계좌를 관리해줍니다. 이 계좌에 들어 있는 돈을 자녀가 미래에 교육을 위해 쓸 수 있습니다. 수업료나 기타 적격 교육 관련 비용으로 지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적격 2년제 및 4년제 대학, 상업 및 직업 학교, 미국 내 견습 프로그램에 쓸 수 있습니다.

귀하 소유의 대학 학비 및 직업 훈련을 위한 저축 계좌 개설 – 여러분의 가족은 자녀 앞으로 대학 학비 및 직업 훈련을 위한 저축 계좌를 개설하여 연결시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계좌에서 여러분의 예산 및 재정 상황에 맞는 방식으로 자녀를 위해 저축을 할 수 있습니다. 세이브 포 칼리지 프로그램을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여러 저축 계좌 옵션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가족에게 맞는 선택을 하실 수 있도록 안내해드릴 수 있습니다.

장학금 리워드 및 보조받는 저축액 – 여러분의 가족은 자녀의 NYC 장학금 계좌에서 최대 $200의 리워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리워드는 초기에 받는 $100 할당금과는 별도의 금액입니다. 세 가지 기본 단계를 마쳐서 첫 $75를 받으세요. 이러한 단계들을 “세 가지 주요 단계”라고 합니다. 각 단계를 마칠 때마다 $25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자녀가 유치원을 졸업한 후에 보조받는 저축액으로 $100를 받을 기회가 있습니다.

온라인 이벤트 및 워크샵nyckidsrise.org/events를 방문하여 연중 내내 진행되는 온라인 이벤트와 워크샵에 등록하십시오. 또한 다가오는 학년도에 열릴 학교 자체 이벤트에 대해서도 학교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장학금 – 여러분의 가족은 이제 세이브 포 칼리지 프로그램 커뮤니티의 일원이 되었습니다! 즉, 커뮤니티와 시 전체가 협력하여 커뮤니티 장학금 캠페인을 통해 장학금을 모금하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장학금은 자녀의 NYC 장학금 계좌를 지원합니다.

 

 

유용한 리소스:

자녀의 대학 학비와 직업 훈련용 자금을 늘리기 위한 세이브 포 칼리지 프로그램의 다음 단계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세요. 이러한 모든 자료는 영어, 아랍어, 벵골어, 프랑스어, 아이티 크리올어, 한국어, 중국어 간체, 스페인어 및 러시아어로 제공됩니다.

  1. 세이브 포 칼리지 프로그램 기본 정보는 프로그램 기본 정보를 설명합니다.
  2. 여정 플래너는 프로그램에서 가족의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3. 자주 묻는 질문은 궁금해 하시는 질문에 답변을 드립니다. 또한
  4. 주요 단계 1 완료 점검목록을 이용하여 자녀의 NYC 장학금 계좌를 활성화하고 확인하세요. 온라인에서 활성화하시면 첫 $25 리워드를 받으시게 됩니다.

궁금한 점이 있다면 자녀의 학교로나 NYC Kids RISE 핫라인에 833-543-7473번으로 전화하시거나 저희에게 이메일 [email protected]로 연락해 주십시오.

자녀의 미래를 위한 저축을 함께 시작할 수 있기를 고대합니다!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감사합니다.

Debra-Ellen Glickstein
총책임자
NYC Kids RISE

Stay Connected

Sign up to receive email updates and news from NYC Kids RISE